추억은 소중한 선물입니다. > 이노스토리

본문 바로가기

이노스토리

blog | 추억은 소중한 선물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Fly Dream 작성일15-11-28 20:38 조회3,876회 댓글0건

본문

콘텐츠 제작을 위해 다양한 현장 다양한 문화를 체험해봅니다.

물론 업무차 방문하여 체험해보는 경우도 아주 많습니다.

 

때로는 더 좋은 아이디어를 위해 일부러 체험을 하고자 몸으로 뛰어드는 경우도있습니다.

사진기를 가지고 뛰어들거나 비디오카마라를 들고 뛰어들기도합니다.

 

스마트폰의 기술발전은 카메라까지 집어삼키려나봅니다.

너무 좋은 현장을 담을 수 있게 작아지고 동영상촬영까지 FHD를 넘어서 4K까지 촬영을 해주고있습니다.

 

때론 지인들과 좋은 먹거리장소나 다양한 장소를 함께 하며 많은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담고 또 스마트폰에 담아둔 사진을

보여주기도합니다. 물론 찍어주기도하죠.

 

가만히 보다보니 마음에 안드는 사진을 지우시는 분들도 꽤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오늘이야 오늘의 사진이니 마음에 안들 수도 있습니다. 아마 잘못나온 사진도 일주일 한달뒤 일년뒤  저장해 놓은

사진을 보면 잘찍은 사진보다 더욱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찌보면 다양한 SNS를 통해 공유를 해야하니 잘나온 사진이 필요할 수 있죠.

 

그렇치만 지우지마시고 여러 친구들과 가족이 함께한 사진이든 동영상이든 스마트폰 용량이꽉찰때까지 찍어보세요.

PC로 백업하신 후 1년뒤에 한번 보세요.

사진이 주는 매력은 거기에있을 지모릅니다.

 

1년이란 시간에 친한 친구와 사이가 않좋아졌을 수도있지만 즐거웠던 순간의 사진 기억이 백업한 폴더에

담겨있을 것입니다.

그럼 소중한 추억이란 놈이다가와 친구와 화해도 시켜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디지탈시대가 주는 매력은 쉽고 빠르게 저장하여 화면으로 볼 수 있다는것이 큰 장점인듯합니다.

잘못찍어도 지우지 않고 보관한다는것 내소중한 삶의 일부분을 채워넣는 것일 수 도있다고 생각합니다.

 

Fly Dream에서는 콘텐츠제작을 위해 담은 사진을 추억이라는 이름으로 전달하여드리고있습니다.

 

올해 추억이 담긴 상품을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